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소기업을 위한 가정 내 은행 솔루션

카테고리 없음

by 나름전설이다징징 2020. 5. 28. 21:56

본문


중소기업을 위한 가정 내 은행 솔루션



만약 당신이 만약 당신이 집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당신의 9-5 사무직을 영원히 떠나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어떻게 대응하겠는가? 많은 사람들은 집에서 일하는 것으로부터의 성공이 가능하다는 것을 설득하려고 노력한다.


비록 그것이 가능하긴 하지만, 그것에 대한 마법의 레시피는 없다.


다음의 정보는 창업에 관련된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단지 집에서 운동만 하고 있어도 성공을 위해 옷을 입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일한다면, 당신은 재머리에 있는 동안 일하고 싶을 것이다.


다른 일처럼 옷을 차려 입어라.


이를 통해 가능한 한 많이 생산할 수 있는 적절한 사고방식을 갖게 될 것이다.




홈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솔선수범해서 성공하기 위한 추진력이 있어야 한다.


특정 시·군에는 가정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것을 제한하는 규정이 있기 때문에, 사업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사업 공간을 사유지에 짓는 것을 고려하고, 또한 고객들을 가정 환경으로부터 분리시키는 데도 이용하도록 하라.


이것은 또한 당신의 사생활과 직장생활 사이의 효과적인 장벽으로 작용한다.




홈 오피스에서 일할 때 가족과의 간섭을 제한하십시오.


방해는 생산성을 심각하게 저해할 수 있으므로, 언제 일을 할 것인지, 언제 끝날 것인지를 모두에게 알려라.


그들에게 사생활의 필요성에 대해 말해라.


그러면 사생활이 당신이 더 빨리 끝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들이 감시당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응급상황에 대비하여 접근 가능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홈 비즈니스 관련 주제에 대한 포럼에 참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분야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당신의 사업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새로운 연락처가 매출 면에서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알 수 없다.




당신이 집에서 일할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가정형 사업 운영의 유연성은 복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스스로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규칙적으로 샤워하고, 간식을 너무 많이 먹지 말고, 운동 일과를 가져라.


어디서 일하든 자존감은 항상 중요할 것이다.


그러니 항상 스스로 설정한 높은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홈 기반 비즈니스 목표를 선택하십시오.


몇 문장이면 되고, 당신의 회사가 하는 일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야 한다.


특히 귀사에 대해 누군가에게 이야기할 때는 이 아이디어를 반드시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 때 자신감을 줄 것이고, 그것은 가능한 고객들에 대한 신뢰를 쌓는 좋은 방법이다.




처음 시작할 때 고객과의 결제에 대해 친절하게 대하는 것이 항상 호소력이 있지만, 이것은 좋지 않은 비즈니스 모델이다.


연체 시 위약금이 부과된 이해하기 쉬운 계약서를 사용하면 금전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소규모 또는 가정 기반의 사업주로서 당신의 사업 관련 영수증을 모두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운영한다는 사실 때문에 교통비, 물품비, 장비비 등 어떤 관련 지출도 세금 공제가 가능하다.


많은 영수증을 공제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든 영수증을 보관하십시오.


영수증을 저축하지 않으면 세금 부담이 필요 이상으로 커진다.




세금 공제 기간이 길어질 때 최대한의 사업 공제를 받으려면 회계사와 상담하십시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이 문제를 검토하십시오.


그러면 지출하는 모든 비용을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을 겁니다.


마일리지나 사무용 장비 같은 것들은 지워질 수 있으니 반드시 추적해야 한다.




귀사만의 창업을 시도할 때 해당 지역의 경쟁업체 비율을 찾아보십시오.


이 정보는 요율을 결정하는 기준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당신의 가치가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청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사람들은 전화, 메일 또는 이메일로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어야 한다.


고객 문의, 특히 고객이 질문서를 제출한 후 제품을 구매했는지 여부를 추적한다.


그들의 구매가 당신의 답변의 결과였을 가능성이 있으며, 당신은 호기심 많은 방문자 각각과 같은 결과를 재현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방금 알게 된 것처럼 사기꾼에 팔아넘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이 기사를 통해 알게 된 것처럼, 가정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상식적인 조언과 전술도 많이 있다.


그 일에 기꺼이 참여한다면 틀림없이 성공할 수 있다.